• 최근본상품

    (0)

    없음

이용안내

HOME>이용안내

 

INFORMATION

본 쇼핑몰은 판촉물 , 잡화를 제조공장에서 직접 공급받아 보다 최적의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상품은 실제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며, 주문용량 및 기타 사정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니 주문 전에 mail 또는 전화/팩스로 연락해 주시면,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문방법

주문서의 메모란에 인쇄여부에 대한 내용만 간단히 기입하시고 인쇄 관련 자료실에 인쇄관련 파일과 인쇄여부, 인쇄방식등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쇄여부가 포함된 주문은 저희 상담원이 전화로 확인을 드립니다.

주문이나 배송에 대한 내용은 상단의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물 포장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작업비가 청구됩니다.

 

샘플신청

수량별 단가표의 최소수량 이하 주문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인쇄안내

최소수량 미만 주문, 인쇄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 시나 레이져인쇄 등 특수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이나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자료는 인쇄관련 자료실 또는 메일로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실로 확인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교정을 마치신 인쇄문구대로 인쇄를 마친 뒤 발견한 오타 및 인쇄 내용의 오류에 대해서는 저희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교정 시 세심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대금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대금결제는 계좌입금,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며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만 제작에 들어갑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에 대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청약철회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배송기한

주문된 상품은 제품과 수량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발주일로부터 5~7일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7183531012
상담 : 오전10시-오후7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점심 :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은행명 :
예금주 :
공지사항 더보기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 조이판촉 대표자: Isaac Kim 45-77 161st, Fl 1
    사업자등록번호: Joy Pan Chok, Inc.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고객센터: 7183531012 급한연락: FAX: Email: joypromotion@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

    조이판촉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몰의 일체의 정보,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목적으로 전재,전송,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수 없습니다.

    Copyright ⓒ 조이판촉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